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짱공유, Author at 캐시뷰

짱공유 (136 Posts)

  • 직구 사태 나름 정리 우리가 아는 국제 인증 된 전기기기 제품은 FTA협의로 kc인증 없이 직구가 가능했음 fcc:미국 / ce:유럽 / ccc:중국 그런데 한-EU FTA 설명 자료에 보면 FTA협약으로 국제전기기기 인증이 되면 KC인증 없이 수용이 가능하지만 특정 품목에 인간 건강 안전에 미치는 영향이 크다면 따로 인증을 요구 할 수 있다고 함. 그 품목이.. 53개인데..
  • 만화로 알아보는 세대 차이. 이토리안 여러분들은 어떤 만화&애니?
  • 2023년 최악의 적자를 본 영화 TOP 5 2023년 최악의 적자를 본 영화 TOP 5
  • 뉴진스 다니엘이 잠자리에 눕는 방법 뉴진스 다니엘이 잠자리에 눕는 방법
  • 뭔일인가 찾아봄.. 걸그룹 제작에 자신이 없던 방시혁. 민희진을 데려와 컨셉도 뽑아먹고 언플용으로 쓰려고 함. 민희진에게 꼴리는대로 마음대로 하라고 함. 민희진 ㅇㅋ때리고 하이브 들어감. 민희진 자신만의 걸그룹을 준비함. 마침내 뉴진스 멤버들 발탁과 데뷔 준비를 함. 하지만 하이브에서는 뉴진스 홍보를 하지 말라 함. 발끈한 민희진, 왜 내 새끼들 홍보도 못하게 하느냐,고 따짐
  • 고민상담 방송중에 진짜 빡친 연예인 고민상담 방송중에 진짜 빡친 연예인
  • 조나단 암살시도하는 김종국 조나단 암살시도하는 김종국
  • 키크니 작명 센스 gif짤
  • 기네스 신기록 인간 속기사 양속이면 좌뇌우뇌를 동일하게? 동시에 쓴다는건가? 듀얼코어세요?
  • 세일의 진실 "미친 건 나야" 세일의 진실 "미친 건 나야"
  • 뉴 "로미오와 줄리엣" 캐스팅 근황 원조 줄리엣 gif짤 gif짤
  • '당기시오' 사망사고... 당겨야 할 출입문을 밀어 밖에 서 있던 70대가 넘어져 사망케 한 사고로 재판에 넘겨진 50대가 유죄 확정판결을 받았습니다. 대법원 1부(주심 서경환 대법관)는 과실치사 혐의로 기소된 53살 A 씨의 상고를 기각했습니다. A 씨는 2020년 10월 31일 아침 8시쯤 충남 아산시 한 건물 지하의 마사지 업소에서 1층 출입문으로 올라가다 문을 밀어 밖에 서
  • 새끼냥이 구조 …애가 심성은 고아
  • 짱꿰국 샤오미 전기차 근황 [앵커] 포르셰의 타이칸을 빼닮았다고 해서 '샤이칸'이란 별명이 붙은 샤오미의 첫 전기차, 시장의 뜨거운 반응만큼 논란도 불거지고 있습니다. 성능시험과 시승 운전 중 사고 영상이 퍼지면서 8만 대 넘었다는 판매 실적 가운데 구매 확정은 2만 대에 그쳤다는 말도 나왔습니다. 베이징 강정규 특파원입니다. [기자] 모퉁이를 돌던 차가 균형을 잃고 비틀거리더니 가
  • 나이별 게임의 자세 …이젠 아예 안함
  • 이경규가 말하는 전복 사건의 전말 이경규가 말하는 전복 사건의 전말
  • 귓볼 주름 건강 이상설 언급한 이경규 귓볼 주름 건강 이상설 언급한 이경규
  • 의외의 댕냥이 언어 강아지는 주인한테 반말하고 고양이는 의외로 높임말 씀
  • 집사가 만취로 귀가하면 고양이가 해주는것 집사가 만취로 귀가하면 고양이가 해주는것
  • 야망 없다는 충주맨 근황 바로 탈출각 잡으시는.. 영상출처
  • 이렇게 생긴 연예인이 어딨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침착맨이 말하는 연인이 바람필때 감정. * 출처 : https://www.etoland.co.kr/bbs/board.php?bo_table=etohumor06&wr_id=2441770&page=6
  • 미국인 선교사가 윌슨 대통령에 보낸 증언, (일제의 잔혹한 3.1운동 탄압) 발신일: 1919-04-18 대통령 각하: 워싱턴 D.C. 각하 : 제가 한 미국 시민으로서 각하와 미국 정부 앞에 한국 문제를 상정해 올릴 수 있도록 허락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세계 대전을 전후하여 고난 속에 있던 유럽 지역의 국민들에게만 유일하게 적용되었던 그 원칙, 곧 당신께서 그토록 옹호하시는 자국의 일은 스스로 결정해야 한다는 민족 자결 주의의
  • 요즘 연애프로그램 직업특 요즘 연애프로그램 직업특
  • 현재 유튜브 생태계가 레드오션인 이유 이런 거랑 경쟁해야함.
  • 역시 대인배 쏘니 다음은 이강인 사과문. 영국까지 직접 찾아갔다네요. 당연히 그래야지.
  • 템플스테이 뜻밖의 복지 🐶
  • UFC에서 나온 태권도 발차기 KO승 gif짤 gif짤 gif짤 gif짤 gif짤 gif짤 gif짤 gif짤 gif짤 gif짤 gif짤 gif짤
  • 불화설 터졌을 시 정상적인 협회 반응 1. 개인 간의 일, 우린 모른다 2. 단순 마찰로 확인, 확대해석 자제요망 3. (실제로 있던 일이라도) 사실무근, 오보 정정요청 이 셋중 하나여야 정상인데 무려 '선수 재끼고 직접 나서서' '인정'을 해버림 출처 https://www.dogdrip
  • 귀엽소 gif짤 gif짤 gif짤 gif짤 gif짤 gif짤
  • 호주 원주민이 숭배한 버섯 호주 원주민이 숭배한 버섯
  • 처음 보는 강아지를 쓰다듬는 방법 실전편 gif짤 이새끼가
  • 배달 음식에 '소변 테러' cctv 없었으면 큰일날뻔 했네요
1 2 3 4 5

함께 볼만한 뉴스

  • 1
    통행 막는 가로수 보다 많은 사다리 ‘삐뚫어진 아이돌 팬心, 철거 경고’ [한혁승의 포톡]

    캐시뷰

  • 2
    SK온, 현대차 ‘아이오닉9’ 배터리 공급 초읽기…서산 제2공장 정비 완료

    캐시뷰

  • 3
    산다라박, 데이비드 용의 ‘워터밤 싱가포르’ 초대에 “비키니 준비하겠다” (‘용이 너 뭐니’)

    캐시뷰

  • 4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37주년 기념 임직원 가족 키자니아 초청

    캐시뷰

  • 5
    GS이니마, ‘1300억 규모’ 포르투갈 담수화 플랜트 수주 도전

    캐시뷰

금주 BEST 인기글

  • ‘푸짐함은 덤!’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은 한정식 맛집 BEST5
  • 점점 뜨거워지는 날씨! 몸 보신이 필요할 땐, 백숙 맛집 BEST5
  • 멋진 경관과 함께 식사를 할 수 있는 김포 맛집 BEST5
  • ‘이것’ 철이 다가온다! 여름에 빠질 수 없는 민어회 맛집 BEST5
  • 한 입 먹자마자 이마에 송골송골 땀이 맺히는 매운 음식 맛집 BEST5
  • 면발 흡입하는 소리만으로도 군침이 도는 라면 맛집 BEST5
  • 여행객이라면 꼭 들러봐야 하는 목포 맛집 BEST5
  • 쑥갓과 튀김, 고춧가루 고명의 특별한 조합, 즉석우동 맛집 5곳
  • 오물오물 씹어, 스트레스도 함께 날릴 수 있는 국물 닭발 맛집 BEST5
  • 소박하고 든든하게 서민의 한 끼 식사가 되어주는 소울푸드, 돼지국밥 맛집 5곳
  • 수준 높은 퀄리티의 스시 오마카세 맛집을 찾는다면 바로 여기!
  • 여름에도, 겨울에도 언제나 먹어도 맛있는 국수 맛집 BEST5

지금 뜨는 뉴스

  • 1
    [PL REVIEW] '황희찬 61분 침묵' 12골로 시즌 마감…'클롭 고별전' 리버풀, 울버햄튼에 2-0 승리

    스포츠 

  • 2
    '마지막은 이겼다' 맨유, 브라이튼에 2-0 승리…역대 최저 8위+최다 패배+최초 마이너스 골득실

    스포츠 

  • 3
    “저희라고 별 수 있나요”..거부할 수 없는 세계적 흐름, 포르쉐 카이엔도 결국

    AI 추천 

  • 4
    “이제 버스전용차로까지 가능?!”…대형 SUV 풀체인지 모델 공개에 기대감 ‘솔솔’

    차테크 

  • 5
    [MSI] 트로피 들어올린 젠지 "팀 경기력 좋아 우승 가능했다"

    차테크 

to the Top